반응형

mlb 뉴욕양키즈 커플슬리퍼 후기


커플 슬리퍼를 마련하고 싶어서 뉴코아아울렛을 들어갔는데 때마침 mlb 슬리퍼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정가는 2만원이 넘었던 것 같은데..할인행사 가격은 14000원!!


원래 밖에서 신을 용도로 산건데..아니 왠걸...


지금 신고 있는 아디다스 슬리퍼보다 훨씬 푹신하고 편한것이 아닌가!!!


집에서 한번 신어보고는 집 안에서 신는 슬리퍼로 당첨!!!


나이키, 아디다스 다 신어봤는데..이것만큼 푹신하고 편한 슬리퍼는 없었던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가로는 13000원 정도에 판매하는 것 같은데...배송비까지하면 뉴코아아울렛에서 산게 더 싸게 먹히는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원래는 다른 팀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다른 걸 살려고 했었는데 커플 슬리퍼로 쓰려다보니 양 쪽의 발 사이즈를 맞춰야 하는지라...


그래도 뉴욕양키즈 정도면 꽤 괞찮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반응형

WRITTEN BY
오시빵빵
메밀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 운영하는 블로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