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콩여행선물로 좋다는 키와베이커리 팬더쿠키 선물 받음요


얼마전 홍콩 다녀온 아내가 선물로 사다준 키와 베이커리 판다 쿠키


예전에 하와이로 여행을 갔을 때도 쿠키를 사온적이 있는데...선물로 지역에서 유명한 먹거리를 선물용으로 사는데 쿠키만큼 좋은 건 없는 듯 합니다.


유통기한도 길고, 쿠키하면 왠지 모르게 일반 공산품에 비해 정성스런 느낌도 있거든요.








헤헤 두 통이나 받았어요.

한 통에는 총 18개가 들어있습니다.

개당 칼로리는 58kcal에요. 어차피 쿠키인데 그런거 따지면 못 먹어요...ㅎ 큰 의미는 없겠지요?


팬더 말고도 펭귄도 있다고 하는데...

중국의 대표동물은 역시 팬더인 만큼~ 팬더로 구매를 해왔네요.


맛은..우리나라에서 파는 버터링쿠키 보다는 조금 더 단단한 느낌에 더 고소한 맛이 나요.


홍콩여행선물로는 꽤 괜찮은것 같네요.


키와베이커리 팬더쿠키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반응형

WRITTEN BY
오시빵빵
메밀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 운영하는 블로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