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 서울랜드 나들이



서울랜드 연간회원권을 처음 구매해서 지난 한 해 잘 사용했어요.

아마 올해도 잘 사용할 듯 합니다.


서울랜드는 실외 시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겨울에 가기가 꺼려지는게 사실인데요..

그래도 할게 있지 않을까 해서 가봤는데...

겨울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행사를 많이 마련해 두었더군요.

겨울에도 방문객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겨울 서울랜드에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요. 추운 날씨 때문이겠죠?? 이 날도 매우 추워서 적잖히 당황했던 기억이...






하지만 눈썰매장에는 꽤 많은 인파가 있었어요. 역시 겨울에는 썰매를 타줘야 제 맛이죠~~







라바 푸드코트가 있군요.

사실 여기 음식은 별로에요. 안이 따듯하지도 않고 비싸고...차라리 눈썰매장 밖에 있는 던킨도너츠나 롯데리아는 따듯하고 음식도 맛있더라는~






유아용슬로프..

어린 아이와 함께하기에 딱 좋은 경사와 길이인 것 같네요.





여기 보이는 슬로프는 일반용슬로프에요. 타보지는 않았지만 속도가 꽤 빠른듯 하네요. 중간중간 넘어지는 사람들도 보이구요..ㅎㅎ






여느 썰매장과 같이 올라가는건 수동입니다....

썰매를 끌고 직접 출발선까지 올라가야해요. 하지만, 이렇게라도 움직이지 않으면 추워서 썰매를 못 탈듯!






눈썰매장 들어가기 전, 입구쪽에 마련된 푸드락 푸드코트는 가격 만족, 맛도 만족이었어요. 붕어빵 4개 2000원, 오뎅꼬치 2000원이면 서울랜드에서는 많이 싼 편이죠.





도깨비바람 앞에서는 빙어대소동이라고 빙어를 뜰채로 잡는 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기념품 파는 곳...여기서 토끼모양의 모자+목도리를 구매했어요. 서울랜드 나와서도 아이가 잘 쓰고 다니네요.






이 곳은 눈썰매장 안에 마련된 쉼터에요. 추워진 몸을 녹일 수 있는 곳





오늘 겨울 서울랜드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는 태권도 공연이었어요. 혼 이라는 이름의 공연인데 멋진 태권도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이 넓은 공연장에 사람들이 꽉꽉 들어차더군요. 마술쇼도 보고싶었는데 마술쇼는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했어요.





겨울 서울랜드 가기 꺼려지죠?

하지만, 이 밖에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니까 괜찮은것 같네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놀이기구 타기도 수월하구요..



반응형

WRITTEN BY
오시빵빵
메밀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 운영하는 블로그/사이트

,